FAQ
FAQ
-
[전시] 코엑스에는 전시회 기획 부터 운영에 이르는 전 과정을 지원하는 부서는 없나요?
코엑스의 전시컨벤션사업본부가 수행하고 있습니다.
코엑스 전시장이 개관된 이래 지금까지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읽어내는 선구안으로
다양한 산업의 국내외 바이어와 기업들을 연결하는 전시회를 30여년 동안 주최, 주관해 오고 있으며,
iNDUSTY에 소개된 산업군별 전시회가 코엑스 주최, 주관 전시들입니다.
전시 개최문의나 기타 사업문의는 CONTACT페이지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시] 코엑스가 주최하는 연간 전시회 일정을 알고 싶습니다.
BUSINES 메뉴의 '주최전시 연간일정'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연간일정 보기 -
[전시] 전시회일정 뿐만 아니라 코엑스에서 하는 다른 행사는 알 수 없습니까?
코엑스 홈페이지의 VISITOR – 행사일정 – 공연일정 등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모든 행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연일정 보기 -
전시회 사전등록 방법은 참여하시고자 하는 각 전시회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관련 전시회 홈페이지 주소는 코엑스 홈페이지의 전시일정에서 관련 전시명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컨벤션] 국제회의 기획을 통해 구체적으로 담당해주시는 업무는 어떤 것이 있나요?
회의 개최에 필요한 제반업무를 모두 담당하고 있습니다.
국제회의 운영에 있어 필요한 예산업무부터 실제운영 간에 필요한 회의장 조성과 기자재 임차/운영 뿐 아니라 행사 종료 후에 결과보고서 작성에 이르기까지 그야말로 모든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컨벤션] 코엑스 컨벤션팀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행사만을 담당하시나요?
코엑스 컨벤션팀은 타 PCO회사와 같이 행사의 개최장소와는 무관하게 행사대행을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코엑스 컨벤션팀은 코엑스 이외에도 부산, 제주, 무주, 창원, 광주, 기타 서울의 유명호텔 등 코엑스가 아닌 개최 장소에서도 행사를 진행했던 많은 경험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