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장 대관 문의

유의사항

임대가 확정된 경우라도 제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대관 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검토 결과는 신청서에 기재된 이메일을 통해 개별 통보되며, 검토 시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임대 검토 시 반드시 반영해야 할 사항(행사 진행이 불가능한 장소, 기간및 사유 등)이 있을 경우 신청서 '참고사항'란에 기 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시회(박람회)의 경우, 연 1회 "정기대관 접수" 기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약체결 기한을 지키지 못하는 경우 임대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신청하기

업체명/기관명*
문의 업체 유형*
담당자 정보(이름/직함)*
전화번호*
이메일*
@
행사명*
행사구분*

전시회의 경우, 연 1회 진행되는 "정기대관 접수" 기간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행사개요 및 소개*
이전 개최이력 및 설명*
행사 계획서
파일첨부
파일업로드
행사규모 [참석자수(명) / 임대규모(평, m²)]*
희망 임대 시기 (준비, 행사, 철거 포함 임대기간)*
  • 준비 :
    일,
  • 행사 :
  • 철거 :
기타 희망일자 및 요청사항 (선택사항)
희망 개최장소*
참고사항 (전시장 내 무대 설치, 케이터링 이용 등 특이사항 기재)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 회의실 임대 문의 및 요청사항 접수
- 회의실 임대/서비스 관련 안내를 TM, SMS 및 LMS 발송
- 고객의 소리와 관련하여 VOC 접수 및 처리 결과 이메일 회신,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 보전
3.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 문의접수일로부터 3년간 보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하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정보활용 동의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 코엑스 안내, 소식 및 기타 이벤트 등 TM, EMS 및 SMS 발송
3.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 마케팅 정보 수신 거부 시까지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단, 거부하신 경우 서비스 사용이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View

문의 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