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절차 및 상담

회의실 임대 절차 안내

  • Step1. 행사 임대 상담(문의) 및 회의실 대관 신청서 제출
    코엑스 회의실 대관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
    회의실 임대 및 국제/국내 행사 관련 문의는 하단 문의처로 연락 바랍니다.
  • Step2. 임대신청서(계약서) 제출 및 계약금 10% 납입
    행사개요서 제출(이메일로 제출 필수) 및 협의 후 계약 체결
    계약금 10% 납입 완료 후에 임대장소가 확보됩니다
    2022년 3월부터 전자계약 체결이 가능합니다.
  • Step3. 중도금 40% 납입(임대개시 3개월 전)
  • Step4. Pre-Conference Meeting(행사 15일전 협의)
    *
    행사 전 필수 제출 서류
    세부행사 프로그램 및 진행계획 협의
    회의실 내부 좌석 배치도, 로비 전시/구조물 배치도
    *
    행사 전 선택 제출 서류(해당 시 제출)
    기술지원신청서, 작업신고서, 원상복구 체크리스트, 중량물 반입 신청서 홍보/사인물 설치 신청서 등
    회의실 입구 및 공용통로 DID(디지털 사이니지 이미지)
    코엑스 홈페이지 행사일정(컨벤션일정) 게재 신청서
    *
    행사 관련 서류 제출 방법
    계약 담당자 이메일 송부
    ‘코엑스 스토어’ 온라인 제출
    코엑스 스토어 이용방법 확인
  • Step5. 잔금 납입
    임대개시 7일전까지 잔금 납입이 필요합니다.
  • Step6. 행사 개최
    행사 당일 현장에서 운영 지원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1F 그랜드볼룸 (101~105호)
      연락처 : 02-6000-1147
    • 2F 컨퍼런스룸(북) (201~211호)
      연락처 : 02-6000-7165
    • 2F 스튜디오159
      연락처 : 02-6000-7168
    • 3F 컨퍼런스룸E (E1~E8)
      연락처 : 02-6000-7171
    • 4F 컨퍼런스룸(남) (301호~328호)
      연락처 : 02-6000-7166
    • 4F 컨퍼런스룸(남) (401호~403호)
      연락처 : 02-6000-7167
    • 2F The Platz
      연락처 : 02-6000-7169
  • Step7. 최종 정산 및 세금계산서 발행
    ‘코엑스스토어’에서 카드결제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가능

규모별 회의실 추천

행사 참석 인원을 선택하시면 수용 가능한 회의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의실 주요 용도 분할사용 수용 가능 인원 온라인 예약
    2F 컨퍼런스룸(북) 소형룸 소규모 회의 및 사무국, 부대룸 용도 204, 206AB, 207, 207, 210AB, 211 CL 10~18AUD
    2F 스튜디오159
    (브로드캐스트 스튜디오)
    하이브리드 이벤트, 제작발표회, 토크쇼, 촬영스튜디오 용도 TH 70~100
    3F 컨퍼런스룸(남) 소형룸 소규모 회의 및 사무국, 부대룸 용도 302, 303, 304AB, 305AB, 306, 309, 310AB, 311AB, 312,313, 314AB, 315AB, 316, 319, 320AB, 321AB, 322, 323, 324AB, 325AB, 326 CL 20 – TH 40
    4F 컨퍼런스룸(남) 소형룸 VIP라운지, 이사회 등 BD 22 (좌석 고정)
    온라인 예약 가능 회의실 : 컨퍼런스룸(남) 3F 소회의실
  • 회의실 주요 용도 분할사용 수용 가능 인원 온라인 예약
    2층 컨퍼런스룸(북) 205AB,
    209AB 분할사용
    중소형 규모 회의, 세미나 용도 205, 209호 파티션 분할 룸 CL 45 – TH 80
    2층 스튜디오159
    (브로드캐스트 스튜디오)
    하이브리드 이벤트, 제작발표회, 토크쇼, 촬영 스튜디오 용도 205, 209호 파티션 분할 룸 TH 70~100
    3층 컨퍼런스룸(남)
    301AB, 307ABC, 308ABC, 317ABC, 318 ABC, 327ABC, 328 분할
    중소형 규모 회의, 세미나 용도 301AB, 307ABC, 308ABC, 317ABC, 318 ABC, 327ABC, 328, 301, 307, 308, 317, 318, 327, 328 파티션 분할 룸 CL 50 -TH 100
    온라인 예약 가능 회의실 : 컨퍼런스룸(남) 3F 328
  • 회의실 주요 용도 분할사용 수용 가능 인원 온라인 예약
    2층 스튜디오159
    (브로드캐스트 스튜디오)
    하이브리드 이벤트, 제작발표회, 토크쇼, 촬영 스튜디오 용도 TH 70~100
    3층 E1-4 분할사용 하이브리드 이벤트, 제작발표회, 토크쇼, 촬영 스튜디오 용도 E1, E2, E3, E4 TH 70~100
    4층 403 중형 규모 회의, 세미나, 심포지엄 용도 403호 CL 72 – TH 140
  • 회의실 주요 용도 분할사용 수용 가능 인원 온라인 예약
    2층
    컨퍼런스룸(북)
    중형 규모 회의, 세미나, 심포지엄, 연회 용도 205, 209 파티션 통합 룸 CL 90 – TH 160
    2층 스튜디오159
    (브로드캐스트 스튜디오)
    하이브리드 이벤트, 제작발표회, 토크쇼, 촬영 스튜디오 용도 TH 70~100
    3층 컨퍼런스룸(남)
    300, 301AB, 307BC, 308BC, 317BC, 318BC, 327BC
    중형 규모 회의, 세미나, 심포지엄, 연회 용도 300, 301AB, 307BC, 308BC, 317BC, 318BC, 327BC 파티션 통합 룸 CL 100 – TH 200
    온라인 예약 가능 회의실 : 컨퍼런스룸(남) 3F 300, 301
  • 회의실 주요 용도 분할사용 수용 가능 인원 온라인 예약
    1층 그랜드볼룸 중형 규모 회의, 세미나, 심포지엄, 연회 용도 101, 102,104, 105 CL 150 – TH 300
    3층 컨퍼런스룸(남)
    307, 308, 317, 318, 327
    중형 규모 회의, 세미나, 심포지엄, 연회 용도 307, 308, 317, 318, 327 CL 150 – TH 300
    3층
    E1-2, E3-4, E5, E6
    중형 규모 회의, 세미나, 심포지엄, 연회 용도 E1-2, E3-4, E5, E6 CL 150 – TH 300 / 룸 내부 기둥 위치 확인 요망
    4층 컨퍼런스룸(남)
    402
    연회, 세미나, 심포지엄 용도 402 CL 168 – TH 300 파티션 통합 룸 / 룸 내부 기둥 위치 확인 요망
    온라인 예약 가능 회의실 : 컨퍼런스룸(남) 3F 307,308,317,318,327
  • 회의실 주요 용도 분할사용 수용 가능 인원 온라인 예약
    1층 그랜드볼룸
    101-102, 103, 104-105
    세미나, 총회, 심포지엄, 연회 등 용도 그랜드볼룸 101-102, 103, 104-105 CL 300 – TH 600
    3층
    E1-4홀, E5-6홀
    연회, 세미나, 심포지엄 용도 E1-4, E5-6 파티션 통합 룸 / 룸 내부 기둥 위치 확인 요망 CL 300 – TH 600
  • 회의실 주요 용도 분할사용 수용 가능 인원 온라인 예약
    4층 컨퍼런스룸(남)
    401
    총회, 세미나, 심포지엄, 공연 등 용도 401 TH 441석(극장식 회의실)
  • 회의실 주요 용도 분할사용 수용 가능 인원 온라인 예약
    1층 그랜드볼룸
    101-103
    세미나, 총회, 심포지엄, 연회 등 용도 그랜드볼룸 101-103 CL 600 – TH 1,200
    101-103호 파티션 통합 룸
    3층 컨퍼런스룸 E 연회, 세미나, 심포지엄 용도 컨퍼런스룸 E1-6 CL 600 – TH 1,80
    E1-6 파티션 통합 룸 / 룸 내부 기둥 위치 확인 요망
  • 회의실 주요 용도 분할사용 수용 가능 인원 온라인 예약
    3층 오디토리움 개폐막식, 총회, 세미나, 공연 등 용도 오디토리움 TH 1,080석(극장식 강연장)

참고사항

기본 임대 시간

전일 (09:00~18:00),
야간 (준비대관 19:00~22:00/20:00~23:00)
종일 (전일+야간)

행사장 운영(세팅)

각 회의실 임대료에는 회의실 세팅비 (1일 1회에 한함)가 포함되어 있으며, 행사 진행을 위해 필요한 좌석 배치 및 장비 사용계획을 행사 10일 전까지 확정하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세팅 변경 시 별도 요금이 부과됩니다.

회의실 시설사용 용도

회의 시설용도외 행사(예 : 전시, 이벤트 등)로 사용 시 임대표 할증이 적용됩니다.

Lobby 사용

로비 및 프리펑션은 공용 공간으로 사용 시 별도의 사용료가 발행됩니다.

문의처

컨벤션마케팅팀 회의실 임대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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