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스토어

코엑스 회의실 임대 고객을 위해 장비 임대부터 각종 신청,
계약서 관리까지 한 번에 관리 가능한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가입 방법

  • A
    회원가입
    코엑스 스토어의 신규 회원 가입 절차를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 B
    간편 회원가입
    카카오톡, 네이버, 구글 등 기존에 가입되어 있는 계정을 통해보다 손쉬운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오프라인 계약
체결 후
스토어 가입하는 경우

  • 01
    홈페이지 회원가입 접속
  • 02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회원가입] 메뉴 버튼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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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 회원가입] 가입유형 선택> [회의실고객 회원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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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 가입 정보 입력
    “오프라인 계약인증”란에 계약안내 이메일 또는 임대계약서
    하단에 기재된 코엑스 스토어 계약인증코드 6자리 입력(Ex -YQOPS8)
  • 05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수집 체크
    미동의 시 가입 불가

코엑스 스토어
가입 후 오프라인
계약 체결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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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홈페이지 회원 로그인 접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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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그인 후 코엑스 스토어 사용

코엑스 스토어 이용 안내

행사에 필요한 장비, 가구 및 기타 상품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온라인으로 쉽게 주문해보세요.

단 행사 규모 및 임대 장소에 따라 신청 가능한 상품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Step1. 개최행사 선택
    행사 선택 시, 선택 가능한 상품만 노출됩니다.
  • Step2. 카테고리 별 필요한 장비, 가구 등 상품 선택
    계약금 10% 납입 완료 후에 임대장소가 확보됩니다.
    2022년 3월부터 전자계약 체결이 가능합니다.
  • Step3. 상품 선택 후 행사 날짜, 사용일, 회의실 선택 후 [장바구니 담기] 클릭
    장바구니 페이지에서는 선택하신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Step4. 장바구니 내역 확인 후 [주문신청] 클릭
  • Step5. 주문 상품 승인 대기
    코엑스 계약 담당자가 주문내용을 확인 후 승인 처리해드리며, 확정 시 승인 완료메일이 발송됩니다.
  • Step6. 주문 상품 승인 후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비용 결제
    [주문내역] 페이지에서는 승인된 주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방법
    • 바로결제
      카드 결제만 가능
    • 후불결제
      회의실 임대료에 합산 정산
    세금 계산서 발행 방법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을 위해서는 사전에 사업자등록증을 등록해주셔야합니다.
    * 사업자등록증 등록방법 : [나의 정보] > “사업자등록증/세금계산서” 클릭
  • Step7. 결제 후 상품 계약내역 확인
    상품 계약 내역은 [나의 계약내역]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행사별 세부 계약 내역 확인 가능

마이페이지 이용 안내

원활한 행사 개최를 위해 [마이페이지]에서 행사 주요 필수서류 제출부터 행사세팅,
세금계산서 발행요청, 행사관련 문의 접수까지 한번에 해결하세요.

나의 계약내역 페이지

계약상세내역

회의실 임대료 및 장비 내역 확인 가능

각종 신청서 제출

행사 프로그램, 세팅도면, 디지털 사이니지, 기술지원 신청서 및 작업 신고서, 기타 파일 제출
원활한 행사 준비를 위해 행사 14일 전으로 모든 필수 제출서류를 업로드 후 승인 요청을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변경된 사항은 행사 7일 전까지만 접수 되며, 이후 계약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세팅입력 : 세팅관련 내용 기술
결제 및 계산서 발행 : 납입정보 확인, 카드결제 또는 계산서 발행 요청, 계산서 발행요청 이력 확인 등
주차권 사용 : 기본제공 주차권 사용 및 주차권 추가구매 안내
행사 세팅 요청
1. 나의 계약 내역 > 행사세팅 페이지의 세팅입력 버튼 클릭
2. 행사 세팅 관련 내용을 작성 후 확인 클릭
행사 주요 서류 제출
1. 나의 계약 내역 페이지의 제출서류 버튼 클릭
2. 각 항목별 제출 서류 업로드(파일찾기 클릭 후 파일 선택)
3. 하단 업로드 버튼 클릭
* 행사 계약 담당자가 확인 후 승인 절차 진행
결제 및 계산서
1. 나의 계약 내역 페이지의 결제 및 계산서 버튼 클릭
2. 납입정보 확인 후 결제할 항목 클릭
3. 카드 결제하기 또는 계산서 발행요청 버튼 클릭 후 결제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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