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장 임대절차

정기대관 절차

  • 01
    신청
    • 신청서 접수
  • 02
    배정작업
    • 배정기준(신청시기,규모)에 따라 배정
  • 03
    배정심의
    • 대관운영위원회 심의
    • • 위원 : 내ㆍ외부
      (학계, 관련기관 등)
  • 04
    조정
    • 배정통보 후 필요시 시기, 면적등에 대해 조정 신청
  • 05
    계약체결
    • 조정 완료 후 최종결과 확정 및 계약 체결

전시장 임대 절차 안내

  • 신청
    접수기간 : 공고 후 약 1개월
    신청대상 : 코엑스 전시장에서 개최하고자 하는 기존 또는 신규전시회
    • 신청시기 : 2년 후 개최할 전시회에 대해 접수를 받으며, 정확한 접수시기는 매년 하반기 코엑스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대관신청 사이트 이동대관 신청 기간이 아니에요.
  • 배정작업
    배정기준(신청시기, 규모)에 따라배정 되며, 약 4개월 소요
    배정순위
    1순위 전시회, 국제회의, 전관 사용, 전시장 2개 홀 이상 사용
    2순위 전시회, 국제회의, B2B 전시회, 전시장 2개 홀 미만 사용
    3순위 B2C 전시회
    4순위 기타 행사
  • 배정심의(대관운영위원회)
    대관운영위원회 개최 시기 : 년 1회 개최
    대관 프로세스의 투명성 및 공정성 확립을 위해 외부 전문가 그룹 참여
    대관운영위원회 구성원
    구성원(7명) 역할
    위원장(1명) 대표이사
    • 위원회 소집 및 의사 진행, 심의 의결권 없음
    외부위원(4명) 학계/관계기관 전문가 상정안건의 검토 및 결의
    내부위원(2명) 관련 임원
  • 조정
    배정 통보 후 필요시 시기,면적 등에 대해 조정 신청
  • 계약체결
    조정 완료 후 최종 결과 확정, 최종 확정 후 “1개월 이내” 계약 체결
    계약 체결 안내 공문이 발송 된 행사가 “취소”시, “2년간 미배정”

문의처

전시장마케팅팀 전시장 임대문의
연락처 : 02-6000-1112, 1124 E-mail : halls@coex.co.kr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