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스토어
코엑스 회의실 임대 고객을 위해 장비 임대부터 각종 신청,
계약서 관리까지 한 번에 관리 가능한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가입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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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회원가입• 코엑스 스토어의 신규 회원 가입 절차를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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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간편 회원가입• 카카오톡, 네이버, 구글 등 기존에 가입되어 있는 계정을 통해보다 손쉬운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오프라인 계약
체결 후
스토어 가입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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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홈페이지 회원가입 접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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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회원가입] 메뉴 버튼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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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개인 회원가입] 가입유형 선택> [회의실고객 회원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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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회원 가입 정보 입력• “오프라인 계약인증”란에 계약안내 이메일 또는 임대계약서
하단에 기재된 코엑스 스토어 계약인증코드 6자리 입력(Ex -YQOPS8) -
05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수집 체크• 미동의 시 가입 불가
코엑스 스토어
가입 후 오프라인
계약 체결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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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홈페이지 회원 로그인 접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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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로그인 후 코엑스 스토어 사용
코엑스 스토어 이용 안내
행사에 필요한 장비, 가구 및 기타 상품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온라인으로 쉽게 주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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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행사 규모 및 임대 장소에 따라 신청 가능한 상품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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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1. 개최행사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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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사 선택 시, 선택 가능한 상품만 노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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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2. 카테고리 별 필요한 장비, 가구 등 상품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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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금 10% 납입 완료 후에 임대장소가 확보됩니다.• 2022년 3월부터 전자계약 체결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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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3. 상품 선택 후 행사 날짜, 사용일, 회의실 선택 후 [장바구니 담기]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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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바구니 페이지에서는 선택하신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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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4. 장바구니 내역 확인 후 [주문신청]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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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5. 주문 상품 승인 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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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엑스 계약 담당자가 주문내용을 확인 후 승인 처리해드리며, 확정 시 승인 완료메일이 발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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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6. 주문 상품 승인 후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비용 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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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내역] 페이지에서는 승인된 주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결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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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로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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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드 결제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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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후불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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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의실 임대료에 합산 정산
세금 계산서 발행 방법•세금계산서 발행 요청을 위해서는 사전에 사업자등록증을 등록해주셔야합니다.
* 사업자등록증 등록방법 : [나의 정보] > “사업자등록증/세금계산서” 클릭- Step7. 결제 후 상품 계약내역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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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계약 내역은 [나의 계약내역]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행사별 세부 계약 내역 확인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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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페이지 이용 안내
원활한 행사 개최를 위해 [마이페이지]에서 행사 주요 필수서류 제출부터 행사세팅,
세금계산서 발행요청, 행사관련 문의 접수까지 한번에 해결하세요.
나의 계약내역 페이지
계약상세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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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실 임대료 및 장비 내역 확인 가능
각종 신청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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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프로그램, 세팅도면, 디지털 사이니지, 기술지원 신청서 및 작업 신고서, 기타 파일 제출
원활한 행사 준비를 위해 행사 14일 전으로 모든 필수 제출서류를 업로드 후 승인 요청을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변경된 사항은 행사 7일 전까지만 접수 되며, 이후 계약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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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팅입력 : 세팅관련 내용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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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및 계산서 발행 : 납입정보 확인, 카드결제 또는 계산서 발행 요청, 계산서 발행요청 이력 확인 등
•
주차권 사용 : 기본제공 주차권 사용 및 주차권 추가구매 안내
행사 세팅 요청
1.
나의 계약 내역 > 행사세팅 페이지의 세팅입력 버튼 클릭
2.
행사 세팅 관련 내용을 작성 후 확인 클릭
행사 주요 서류 제출
1.
나의 계약 내역 페이지의 제출서류 버튼 클릭
2.
각 항목별 제출 서류 업로드(파일찾기 클릭 후 파일 선택)
3.
하단 업로드 버튼 클릭
*
행사 계약 담당자가 확인 후 승인 절차 진행
결제 및 계산서
1.
나의 계약 내역 페이지의 결제 및 계산서 버튼 클릭
2.
납입정보 확인 후 결제할 항목 클릭
3.
카드 결제하기 또는 계산서 발행요청 버튼 클릭 후 결제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