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절차 및 상담

회의실 임대 절차 안내

  • Step1. 행사 임대 상담(문의) 및 회의실 대관 신청서 제출
    코엑스 회의실 대관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
    회의실 임대 및 국제/국내 행사 관련 문의는 하단 문의처로 연락 바랍니다.
  • Step2. 임대신청서(계약서) 제출 및 계약금 10% 납입
    행사개요서 제출(이메일로 제출 필수) 및 협의 후 계약 체결
    계약금 10% 납입 완료 후에 임대장소가 확보됩니다
    2022년 3월부터 전자계약 체결이 가능합니다.
  • Step3. 중도금 40% 납입(임대개시 3개월 전)
  • Step4. Pre-Conference Meeting(행사 15일전 협의)
    *
    행사 전 필수 제출 서류
    세부행사 프로그램 및 진행계획 협의
    회의실 내부 좌석 배치도, 로비 전시/구조물 배치도
    *
    행사 전 선택 제출 서류(해당 시 제출)
    기술지원신청서, 작업신고서, 원상복구 체크리스트, 중량물 반입 신청서 홍보/사인물 설치 신청서 등
    회의실 입구 및 공용통로 DID(디지털 사이니지 이미지)
    코엑스 홈페이지 행사일정(컨벤션일정) 게재 신청서
    *
    행사 관련 서류 제출 방법
    계약 담당자 이메일 송부
    ‘코엑스 스토어’ 온라인 제출
    코엑스 스토어 이용방법 확인
  • Step5. 잔금 납입
    임대개시 7일전까지 잔금 납입이 필요합니다.
  • Step6. 행사 개최
    행사 당일 현장에서 운영 지원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1F 그랜드볼룸 (101~105호)
      연락처 : 02-6000-1147
    • 2F 컨퍼런스룸(북) (201~211호)
      연락처 : 02-6000-7165
    • 2F 스튜디오159
      연락처 : 02-6000-7168
    • 3F 컨퍼런스룸E (E1~E8)
      연락처 : 02-6000-7171
    • 4F 컨퍼런스룸(남) (301호~328호)
      연락처 : 02-6000-7166
    • 4F 컨퍼런스룸(남) (401호~403호)
      연락처 : 02-6000-7167
    • 2F The Platz
      연락처 : 02-6000-7169
  • Step7. 최종 정산 및 세금계산서 발행
    ‘코엑스스토어’에서 카드결제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가능

규모별 회의실 추천

행사 참석 인원을 선택하시면 수용 가능한 회의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의실 주요 용도 분할사용 수용 가능 인원 비고
    2F 컨퍼런스룸(북) 소형룸 소규모 회의 및 사무국, 부대룸 용도 204, 206AB, 207, 207, 210AB, 211 CL 10~18AUD
    2F 스튜디오159
    (브로드캐스트 스튜디오)
    하이브리드 이벤트, 제작발표회, 토크쇼, 촬영스튜디오 용도 TH 70~100
    3F 컨퍼런스룸(남) 소형룸 소규모 회의 및 사무국, 부대룸 용도 302, 303, 304AB, 305AB, 306, 309, 310AB, 311AB, 312,313, 314AB, 315AB, 316, 319, 320AB, 321AB, 322, 323, 324AB, 325AB, 326 CL 20 – TH 40
    4F 컨퍼런스룸(남) 소형룸 VIP라운지, 이사회 등 BD 22 (좌석 고정)
  • 회의실 주요 용도 분할사용 수용 가능 인원 비고
    2층 컨퍼런스룸(북) 205AB,
    209AB 분할사용
    중소형 규모 회의, 세미나 용도 205, 209호 파티션 분할 룸 CL 45 – TH 80
    2층 스튜디오159
    (브로드캐스트 스튜디오)
    하이브리드 이벤트, 제작발표회, 토크쇼, 촬영 스튜디오 용도 205, 209호 파티션 분할 룸 TH 70~100
  • 회의실 주요 용도 분할사용 수용 가능 인원 비고
    2층 스튜디오159
    (브로드캐스트 스튜디오)
    하이브리드 이벤트, 제작발표회, 토크쇼, 촬영 스튜디오 용도 TH 70~100
    3층 E1-4 분할사용 하이브리드 이벤트, 제작발표회, 토크쇼, 촬영 스튜디오 용도 E1, E2, E3, E4 TH 70~100
    4층 403 중형 규모 회의, 세미나, 심포지엄 용도 403호 CL 72 – TH 140
  • 회의실 주요 용도 분할사용 수용 가능 인원 비고
    2층
    컨퍼런스룸(북)
    중형 규모 회의, 세미나, 심포지엄, 연회 용도 205, 209 파티션 통합 룸 CL 90 – TH 160
    2층 스튜디오159
    (브로드캐스트 스튜디오)
    하이브리드 이벤트, 제작발표회, 토크쇼, 촬영 스튜디오 용도 TH 70~100
    3층 컨퍼런스룸(남)
    300, 301AB
    중형 규모 회의, 세미나, 심포지엄, 연회 용도 300, 301AB, 파티션 통합 룸 CL 100 – TH 200
  • 회의실 주요 용도 분할사용 수용 가능 인원 비고
    1층 그랜드볼룸 중형 규모 회의, 세미나, 심포지엄, 연회 용도 101, 102,104, 105 CL 150 – TH 300
    3층 컨퍼런스룸(남)
    307, 308, 317, 318, 327
    중형 규모 회의, 세미나, 심포지엄, 연회 용도 307, 308, 317, 318, 327 CL 150 – TH 300
    3층
    E1-2, E3-4, E5, E6
    중형 규모 회의, 세미나, 심포지엄, 연회 용도 E1-2, E3-4, E5, E6 CL 150 – TH 300 / 룸 내부 기둥 위치 확인 요망
    4층 컨퍼런스룸(남)
    402
    연회, 세미나, 심포지엄 용도 402 CL 168 – TH 300 파티션 통합 룸 / 룸 내부 기둥 위치 확인 요망
  • 회의실 주요 용도 분할사용 수용 가능 인원 비고
    1층 그랜드볼룸
    101-102, 103, 104-105
    세미나, 총회, 심포지엄, 연회 등 용도 그랜드볼룸 101-102, 103, 104-105 CL 300 – TH 600
    3층
    E1-4홀, E5-6홀
    연회, 세미나, 심포지엄 용도 E1-4, E5-6 파티션 통합 룸 / 룸 내부 기둥 위치 확인 요망 CL 300 – TH 600
  • 회의실 주요 용도 분할사용 수용 가능 인원 비고
    4층 컨퍼런스룸(남)
    401
    총회, 세미나, 심포지엄, 공연 등 용도 401 TH 441석(극장식 회의실)
  • 회의실 주요 용도 분할사용 수용 가능 인원 비고
    1층 그랜드볼룸
    101-103
    세미나, 총회, 심포지엄, 연회 등 용도 그랜드볼룸 101-103 CL 600 – TH 1,200
    101-103호 파티션 통합 룸
    3층 컨퍼런스룸 E 연회, 세미나, 심포지엄 용도 컨퍼런스룸 E1-6 CL 600 – TH 1,80
    E1-6 파티션 통합 룸 / 룸 내부 기둥 위치 확인 요망
  • 회의실 주요 용도 분할사용 수용 가능 인원 비고
    3층 오디토리움 개폐막식, 총회, 세미나, 공연 등 용도 오디토리움 TH 1,080석(극장식 강연장)

참고사항

기본 임대 시간

전일 (09:00~18:00),
야간 (준비대관 19:00~22:00/20:00~23:00)
종일 (전일+야간)

행사장 운영(세팅)

각 회의실 임대료에는 회의실 세팅비 (1일 1회에 한함)가 포함되어 있으며, 행사 진행을 위해 필요한 좌석 배치 및 장비 사용계획을 행사 10일 전까지 확정하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세팅 변경 시 별도 요금이 부과됩니다.

회의실 시설사용 용도

회의 시설용도외 행사(예 : 전시, 이벤트 등)로 사용 시 임대표 할증이 적용됩니다.

Lobby 사용

로비 및 프리펑션은 공용 공간으로 사용 시 별도의 사용료가 발행됩니다.

문의처

컨벤션마케팅팀 회의실 임대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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