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공고]코엑스 전시장 신청 안내 / 2019년 정시대관

2017.07.21

2019년도 Coex 전시장 정시대관 신청접수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 래

 

  1. 접수기간 : 20177월 공고일 ~ 2017831() 17:00

 

  1. 신청자격
  • 기존 : 2년 이상 코엑스 전시장에서 개최한 전시회
  • 신규

1) 코엑스에서 개최되지 않은 신규품목(컨텐츠)의 전시회

2) 최근 5년 이내 코엑스 전시장 대관 실적이 없는 전시회

 

  1. 신청 방법

1) 신청서류

구분

신 청 서 류

비고

공통

1. 2019년도 코엑스 전시장 대관 신청서 행사별 각1부.

(제출양식 #1)

2. Coex 전시홀 정시 대관 신청서 행사별 각 1부.

(제출양식 #2)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신규행사는 공통 + 신규

신청서류

제출

신규

1. 행사기획서 및 관련자료(브로셔 등) 각 1부.

(자체양식)

2. 회사소개서 1부. (자체양식)

 

2) 제출 방법

  • 우편(이메일 포함) 접수만 가능하며 우편(이메일포함) 접수는 마감시간 이전 도착분에 한합니다.
  • 우편 접수처

: (06164)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 베뉴세일즈팀

  • 이메일 접수처 : gold@coex.co.kr

 

3) 유의 사항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대관이 확정된 경우라도 제출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대관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대관 신청서 접수 후 심사를 위해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대관운영위원회를 거쳐 최종 결정된 대관심의 결과는 신청서에 기재된 이메일을 통해 개별 통보됩니다.
  • 선정된 업체가 대관 계약 기한을 지키지 못하는 경우 대관 계약 자격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대관 일정은 국가 행사 등 특이사항 발생 시 일부 조정, 변경될 수 있습니다.
  • Coex 전시장 대관시 반영이 반드시 필요한 사항(행사 진행이 불가능한 장소, 기간 및 사유 등)이 있을 경우 첨부 Coex 전시장 정시대관신청서의 ‘특기사항 요청사항’에 명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19년 중 신청불가기간 안내 (국제회의 등)

 

 

장소

신청불가기간

Hall A

1/19~26, 10/12~19, 11/17~25

Hall B

1/19~26, 1/27~31, 4/15~19, 4/25~30, 6/5~8, 9/3~8, 10/12~19, 11/17~25

Hall C

1/19~26, 9/19~27, 10/12~19, 10/28~11/1, 11/17~25

Hall D

1/19~26, 2/10~15, 4/15~19, 5/25~5/29, 6/10~15, 7/2~7, 9/20~22, 10/12~19, 10/23~27, 10/28~11/1, 11/17~25

 

첨부 : 코엑스 제출양식 각 1. .

View

문의 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