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공고]2017년도 Coex 전시장 정시대관 신청 안내
2017년도 Coex 전시장 정시대관 신청 안내
2017년도 Coex 전시장 정시대관 신청접수를 아래와 같이 시행코자 합니다.
1. 접수기간 : 2015년 10월 공고일 ~ 2015년 10월 20일(화) 17:00
2. 신청 방법
1) 신청서류
- 공통_전시장 대관 신청서 행사별 각 1부 (코엑스 제출양식 1 or 1.1)
- 공통_전시장 사용신청서 행사별 각 1부 (코엑스 제출양식 2 or 2.1)
- 공통_전시회 개최실적 및 참가업체 리스트 행사별 각 1부 (코엑스 제출양식 3&3.1)
- 공통_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신규행사_행사기획서 및 관련 자료(브로셔 등) 각 1부(자체 양식)
- 신규업체_회사소개서 1부(자체 양식)
- 국제인증전시회(UFI, 산업부)_인증서 사본 행사별 각 1부
❋ 코엑스에서 5년 이상 계속적으로 사용면적이 16,000㎡ 이상인 전시회에 대해 2년 다년
계약이 가능하도록 다년계약제도가 확대되었습니다. 다년 계약을 하고자 하는 해당 업체는
다년계약용 전시장 대관 신청서(양식1.1), 2018년 전시장 사용신청서(양식2.1)를 제출 바랍니다.
2) 제출 방법
- 우편(등기) 및 방문 접수만 가능하며, 우편접수는 접수마감일 도착분에 한합니다.
- 방문 접수처 : Coex 전시장마케팅팀 (담당 : 최경식 차장, T.02-6000-1128)
- 우편 접수처
: (06164)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 전시장마케팅팀
3) 유의 사항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대관이 확정된 경우라도 제출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대관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전시회 개최실적 및 참가업체 리스트는 전시회 평가에 반영되므로 사실에 의거하여 정확히 작성해야 하며, 구비서류 미비시 불리하게 평가될 수 있습니다.
- 대관 신청서 접수 후 심사를 위해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대관운영위원회를 거쳐 최종 결정된 대관심의 결과는 신청서에 기재된
이메일을 통해 개별 통보됩니다.
- 선정된 업체가 대관 계약 기한을 지키지 못하는 경우 대관계약자격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대관 일정은 국가 행사 등 특이사항 발생 시 일부 조정,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사용신청시 반영이 반드시 필요한 사항(행사 진행이 불가능한 장소, 기간
및 사유 등)이 있을 경우 첨부 사용신청서의 ‘기타’에 명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마감일 이후 신청분은 정시대관에서는 제외되며, 이후 잔여 공실에 대한
수시대관으로 진행됩니다.
- 2017년 중 신청불가기간 안내(국제회의, 다년계약, Hall A 파티션 개선
공사(8/1~10/8))
장소 |
신청불가기간 |
Hall A |
2/4~2/11, 2/21~2/26, 3/13~3/20, 4/30~5/8, 5/13~5/20, 5/22~5/27, 8/1~10/8, 10/14~10/21, 10/23~10/29, 11/7~11/12 |
Hall B |
2/4~2/11, 2/21~2/26, 3/13~3/20, 4/30~5/8, 5/22~5/27, 10/14~10/21, 10/23~10/29, 11/7~11/12 |
Hall C |
2/4~2/11, 2/21~2/26, 3/13~3/20, 4/30~5/8, 5/13~5/28, 9/1~9/7, 9/8~9/14(C1,2), 9/21~9/24, 10/14~10/21, 10/23~10/29, 11/7~11/12 |
Hall D |
2/4~2/11, 3/13~3/20, 3/22~3/26(D2), 4/23~4/27(D2), 4/30~5/8, 5/13~5/20, 6/21~6/24(D2), 9/1~9/7, 9/9~9/10, 9/17~9/21(D2), 10/14~10/21, 10/23~11/4, 11/7~11/12, 12/1~12/5 |
❋ 2015년부터 임대시간에 대해 기존의 ‘08시~20시’ 고정에서 1일당 12시간을 주최자가
선택(행사일 기준)하실 수 있는 임대시간 탄력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니, 대관 신청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첨부 : 코엑스 제출양식 각 1부. 끝.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