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도 회의실 대관 신청 접수 안내
안녕하세요, 코엑스 컨벤션서비스팀입니다.
항상 코엑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6년도 회의실 대관이 필요하신 고객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대관신청서를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기간
2025년 7월 14일(월) 9:00 부터 ~
*신청 기간 이전에 제출된 건은 유효하지 않으니, 7월 14일 이후에 다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방법
코엑스 홈페이지 내 대관신청서 접수 (https://business.coex.co.kr/rental-inquiry/)
*정확한 안내를 위해 유선으로는 공실을 안내해 드리지 않으며, 접수된 대관신청서를 기준으로 순차적으로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영업일 기준 1~2일 내로 답변 드리나, 임대 문의가 많은 경우 지연될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임대 계약 절차
대관신청서 접수 > 임대 가능 여부 개별 안내 > 가예약 및 견적 확인 > 가예약 후 7일 내로 계약 체결 및 계약금 납부 > 계약 완료
*가예약은 7일 간 유효하며, 기한 내 회신이 없는 경우 자동 취소됩니다.
감사합니다.
※ 회의실 임대 계약은 2025년도 임대료를 기준으로 체결되며, 향후 2026년도 임대요율 확정 시 이를 반영하여 수정 계약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이외 회의실 관련 내용은 코엑스 컨벤션서비스팀(T. 02-1661-9001 / E. convention@coex.co.kr)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Next
- 등록된 다음글이 없습니다.